신주쿠Face 노아 셈 직관 갔다온 사진 몇개 JAPAN







사진 진짜 많이 찍었는데 올리기 귀찬아서 일단 몇개만 올림...
담주에 한번에 직관가서 찍은거 다올릴꺼임...
양키즈랑 찍은건 제기랄 화면 흔들려서 화질떨어짐 ㅜㅜㅜ 개짜증
카나짱이랑 사진찍고 싸인 받은건 좀 많이 좋았음(카나찡이 작은게 아니라 내가커서 카나찡은 작아보이는거ㅜ)
암튼 신쥬쿠Face는 비싼돈 주고 맨앞자리 앉을필요가 없다...어느자리도 다 잘보이기떄문에 그냥 싼자리
앉는게 제일좋음(근데 나는 맨앞자리 7천엔주고 봐서 존나 억울함)
셈봐서 아쉽긴 햇으나
마루후지 , 스기우라 , 세키모토 다이스케 , 모리시마 다케시 등등
대진업이 좋아서 그날 여러 스타들을 바로 코앞에서 볼수있어서 참 좋았음
근데 경기장이 많이 작진 작더라
(카나찡이랑 미야모토 유코가 운동선수냐 무슨운동 하시냐 물어봐서 그냥 한국에서온 팬이라 하니
격하게 좋아해줘서 좀 감동이엿음)




덧글

  • Cactus™ 2014/08/23 02:25 # 답글

    카나...!!!!
    실물은 어떤지 궁금하네요. 물론 얼굴이요
  • 최조일 2014/08/23 03:24 # 답글

    히이익 카나쨩이랑 사진을 찍다니!!!! 우라야마시이 ㅜㅜ
  • 레아라 2014/08/24 18:18 # 답글

    카나님이다!!!! ㅜㅜ 부러워요...
댓글 입력 영역